본문 바로가기

잡 지/ Journal/감성충전

♪ Coldplay - In my place

   Coldplay - In my place (MV)    


내가 좋아하는 콜드플레이 노래 중 하나


일단 가사가 차암~ 착하고(쉽고)

특히 이 노래가 좋은 이유는 전주부분이 너무 좋아서


2002년 발표된 정규앨범 2집,  A RUSH OF BLOOD TO THE HEAD 에 수록된 곡이다.

히트 싱글인 The Scientist 와 Clocks도 이 앨범에 실려 있고.


Coldplay 관련 포스팅은 클릭클릭!




Coldplay - In my place (뮤비/가사/해석)


In my place, in my place 
Were lines that I couldn't change 
I was lost, oh yeah 
여기, 내가 있는 이 곳에는

내가 어떻게 할 수 없는 선들이 있었죠.

나는 길을 잃었죠

I was lost, I was lost 
Crossed lines I shouldn't have crossed 
I was lost, oh yeah 
넘지말아야 할 선들을 넘었기에

길을 잃었죠

Yeah, how long must you wait for it? 
Yeah, how long must you pay for it? 
Yeah, how long must you wait for it? 

언제까지 기다려야만 하나요

언제까지 그 댓가를 치러야만 하는건가요

언제까지 그 대가를 치러야 하나요


I was scared, I was scared 
Tired and underprepared 

But I'll wait for you 
나는 무서웠어요.

난 너무 지쳤었고 아무런 준비도 하질 못했어요
하지만 난 당신을 기다릴거에요


And If you go, if you go 
And leave me down here on my own 
Then I'll wait for you 

만약 당신이 떠난다면, 당신이 가버린다면

그래서 지금 날 이렇게 혼자 내버려 둔다면
그럼 난 당신을 기다릴 거예요

Singing Please, please, please 
Come Back and sing to me, to me, me 
제발 돌아와 내게 노래해줘요

Come on and sing it out now, now 
Come on and sing it out to me, me 
Come back and sing 

자 지금 크게 노래하는 거예요, 바로 지금

어서 내게 큰 소리로 노래해줘요,
돌아와 노래를 불러주세요


In my place, in my place 
Were lines that I couldn't change

I was lost, oh yeah 
여기, 내가 있는 이 곳에는

내가 바꿀 수 없는 선이있어요
나는 길을 잃어버렸죠..